
조국혁신당 장수봉 의정부지역위원장이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월 28일(토) 오후 4시, 의정부 웨딩더낙원 7층에서 자신의 인생 여정과 의정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은 저서 『진심을 담다』의 출판기념 북 콘서트를 통해 저자로서 독자들을 만나게 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저자가 살아온 삶의 궤적을 돌아보고, 그 과정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의정부 공동체에 대한 고민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저서 『진심을 담다』는 단순한 개인의 기록을 넘어, 저자가 의정부에서 활동하며 느꼈던 시민들의 기대와 바람,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한 삶의 원동력을 담백한 문체로 풀어낸 에세이다.
책 속에는 저자가 인생의 고비마다 지켜온 철학과 진정성 있는 태도가 고스란히 녹아 있다.
행사는 본 행사에 앞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저자와의 소통을 위한 포토타임 및 저자 사인회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본 행사에서는 책의 주요 내용 소개와 더불어, 저자의 인생 철학을 공유하는 북 토크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수봉 저자는 “제 인생 여정에서 가장 의미 있었던 순간들과 진심을 다해 의정부를 사랑했던 기록들을 한 권의 책에 담았다”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많은 분과 삶의 가치를 공유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의정부역 시청 방면 사거리에 위치한 웨딩더낙원에서 열리며,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해 자리를 빛낼 수 있다.
• 일시: 2026년 2월 28일(토) 16:00 (15:00~16:00 사전 사인회)
• 장소: 의정부 웨딩더낙원 7층 • 문의: 010-5323-3718



































